시터넷 이용방법 회원가입, 베이비시터, 등하원시터

시터넷 이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터넷은 맘시터와 마찬가지로 베이비시터로 등하원이나, 입주 등 다양한 구인구직을 하는 플랫폼입니다. 시터넷을 처음 이용하는 분을 위해 시터넷 플랫폼 이용방법을 쉽게 설명하겠습니다.





시터넷 이용방법

외출해야 하는데 아이 돌봐줄 사람을 못 찾아 곤란한 적 있으시죠? 이럴 때 바로 필요한 베이비시터를 연결해주는 시터넷 플랫폼이 있습니다.


시터넷은 아이를 돌봐줄 사람을 찾거나 또는 구인하는 사람을 매칭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단기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베이비시터, 육아 도우미 등 다양한 시터님을 구인 또는 구직을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시터맘 혹은 채용인 입장으로 회원가입해야 합니다.

시터넷을 이용해 구인구직을 하고 싶은 분은 신뢰를 위해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이후 쌍방간 전화 연락 후 채용 시 면접봅니다.

다음 링크로 홈페이지 및 시터넷 표준이용요금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시터넷 이용방법 회원가입

시터넷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은 필수입니다. 이용순서를 요약하자면 회원가입 후 시터맘 혹은 채용입장으로 프로필을 열람합니다.

문자인터뷰 (채용광고, 프로필 주고받기) → 전화인터뷰 (조건이 맞는지, 말은 잘 통하는지 확인) → 대면면접 (시터가 채용자 집으로 방문, 상호간에 신분증을 확인하고 계약서를 중심으로 세부사항 협의)

조건이 맞으면 전화통화 후 면접을 봅니다.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그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시터넷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합니다.





2. 부모의 입장으로 채용회원 또는 시터회원가입 선택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3. 회원가입 후 본인의 구인 또는 구직정보를 분야별로 등록합니다. 근무형태도 선택합니다.




4. 구인 또는 구직 중 이라면 채용정보 또는 시터프로필을 클릭합니다.




이 때 본인의 구인구직정보 등록만으로 연락이 오지만 열람권을 구매하여 직접 연락하면 더 빠르게 구인구직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열람권은 30일 기준 30,000원으로 1일 50건입니다.




050 안심번호란



050 안심전화란 고객님의 휴대혼번호 대신 임시 발급된 050번호로 전화나 문자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의 휴대폰 단말기에서 전송 자체가 되지 않는다면 이용하고 계시는 통신사에 MMS문자 (장문문자) 설정에 대해서 문의 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터 면접순서 및 주의사항


050 안심문자로 통화하셨다면 채용자와 직접 만나서 면접봐야 합니다. 대면면접은 채용과 연결되므로 중요합니다. 채용인과 시터맘으로 계약서와 계약 시 주의사항을 필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링크에서 시터계약서 작성방법과 베이비시터 요금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시터넷 이용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안내해드렸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