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시터 알바 후기 3시간 경험담

맘시터 알바 후기 3시간 경험담을 적어보겠습니다. 20대 맘시터 등록 후 아이 돌봄 3시간 실제 알바를 해봤습니다. 알바하면서 재미 있었던 점과 주의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맘시터 알바 후기

맘시터는 중년 주부나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만 할 수 있는 직업이라 생각했는데 최근 20대 MG 세대부터 대학교 남성까지 인기 직종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다음 링크에서 맘시터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맘시터 알바 후기

맘시터 알바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현재 저는 20대 중반의 백수인데 일자리 구하기 전에 시작해 봤습니다.

아직도 현재진행형이라 필요한 부분만 적어보겠습니다. 맘시터 등록 후 면접 후 댁으로 찾아갔습니다. 마침 집 근처라 이미 아는 지리였고요. 그래도 늦지 않게 미리 아파트 놀이터에서 시간을 좀 보낸 뒤 시간에 맞추어 집으로 갔습니다.

다행히 두 동생이 있는 저는 평소에도 아이와 잘 놀아주기 때문에 맘시터 알바가 어렵지는 않았답니다. 그 때문에 면접에서도 보호자와 별문제는 없었어요. 오히려 좋아해줬답니다.

6살 여자아이로 점심식사와 간단하게 두어시간 그림 그리기 재료가 있으니 놀면 된다고 했습니다. 아이가 그림을 좋아해서 그림에 집중하면 조용하더라고요. 그 외 아이는 의외로 나를 잘 따랐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이미 여러 맘시터를 경험해서 인지 눈빛에서 벌써 어른이 되어버린 듯했었어요.

비록 3시간 맘시터지만 그런 점이 마음이 좀 아프더라고요.

약 두 달 정도 했는데 여자아이라 저의 막내 남동생보다는 순했답니다. 가끔 아침을 늦게 먹은 날은 밥 안 먹겠다고 고집을 부리기도 하지만, 어떻게든 점심을 먹였답니다. 내 동생이었다면 이미 꿀밤을 날렸을 텐데 말입니다.

아이는 그림 외에 동화책 읽어주는 것을 좋아했는데 평소 내가 그렇게 말을 빨리하는 줄은 몰랐답니다. 처음에 3시간이 길게 느껴졌는데 이젠 밥 먹이고 그림 그리고 동화책 읽다 보면 3시간이 짧게만 느껴지네요. 아이가 말을 안 들을 땐 밉상이지만 귀여운 면이 더 많아 꼭 친동생 같았답니다.

아직하고 맘시터 알바하고 있는데 하루 3시간이라 많지는 않은 돈이지만 다른 카페나 식당 알바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보호자와 약속시간만 잘 지키고, 아이와 놀고 난 뒤 정리 정돈만 잘 한다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맘시터 알바 후기

아이가 저를 잘 따르자 보호자분이 평일에 등·하원도 제의하셨는데 시간이 어렵다고 거절했어요. 이럴 때 맘시터로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었답니다.

굳이 말을 안 해도 아셔야겠지만 아이는 아이입니다. 욱하는 상황이나 아이의 배변실수가 있다면 잘 처리해 주신다면 맘시터 알바 적극 추천합니다.

맘시터 알바 후기 장단점

  • 3시간으로 내가 원하는 시간대 선택
  • 다른 알바보다 시급이 쎄다
  • 아이를 좋아하도 다룰줄 안다면 만사 오케이
  • 시간약속 잘 지킬 것
  • 하지만 욱하는 것을 잘 참아야 함

이상 맘시터 알바 후기 3시간이었습니다.

함께 보기

요양보호사 갑질 보호자 후기 보러가기

인기있는 노후 자격증 30개

맘시터 온라인 교육센터 100% 국비지원

맘시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신청하기

맘시터가 20~30세대에 인기인 이유

맘시터 알바 3개월 경험담 후기




Leave a Comment